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0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단체사진

 

2023년도 베트남 다낭으로 워크샵을 떠났던 주식회사 아이엠지는 이번 2024년도 워크샵을 조금 더 더워지기 전에 출발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가게 될 워크샵의 장소는 바로 태국입니다. 그럼 태국으로 떠난 주식회사 아이엠지 식구들의 모습을 따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도 워크샵

장소 : 태국 방콕/파타야 등

일시 : 2024년 04월 26일 - 2024년 04월 29일

인원 : 주식회사 아이엠지 임직원 및 가족

01.png02.jpg03.png

첫날 저녁 비행기를 타고 태국 방콕의 수완나폼 국제공항으로 도착을 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새벽에 도착하여 첫날은 바로 숙소를 향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날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됩니다. 제일 먼저 가게 될 곳은 황금신사원 또는 동굴사원이 있는데 왓사켓입니다. 이 곳은 한국에 짠내투어라는 방송에서도 나온 적이 있는 곳입니다. 정말 아름답고 또 위로 올라가면 방콕 시내 전경을 볼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래쇼, 물개쇼를 보았는데요 쇼가 진행되는 동안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태국 일정이 끝나고 태국에서 밤을 맞이 하며 잠에 들었습니다.

 

04.jpg

05.png07.jpg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바다로 향하는데요 요트크루즈를 탑승을 하여 원숭이섬 근처에서 원숭이들의 모습과 함께 바나나보트를 탑승과 수영으로 더위에 지친 아이엠지의 식구들은 더위를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 이동할 곳은 우리 한국 예능에서 나왔던 바로 그 곳 런닝맨에 나왔습니다 바로 파타야 수상시장인 플로팅마켓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이 곳은 겉으로 볼 때 커보이진 않았는데 안을 들어가 보니 생각보다 매우 큰 모습에 놀랬습니다. 현지 음식과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내고 이 날의 일정이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08.jpg

09.jpg10.jpg

이렇게 즐기다보니 마지막 날이 다가왔습니다. 다들 아쉬워하지만 마지막 일정을 더 재미있게 보내려면 다들 즐거운 모습으로 다시 버스를 탑승을 하며 출발을 하빈다. 이번에 제일 먼저 가는 곳은 악어쇼 관람을 위한 백만년 바위공원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 곳은 바위로 조형물들이 멋지게 있었는데요 악어쇼 관람을 위해 들어가 앉아 기다리다보니 시작이 되어 집중을 하며 봅니다. 악어를 조련하며 쇼를 진행하는 것을 보면 긴장감으로 손에 땀이 날 정도로 재미있고 긴장감 넘치는 쇼를 관람을 했습니다. 그리고 방콕 야시장을 구경을 하며 크루즈에 탑승을 하며 주위를 배로 둘러봤는데 야경이 겹쳐 정말 이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11.jpg

이젠 여행이 끝나고 모두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태국 방콕에 위치하고 있는 수완나폼 국제공항으로 도착을 했습니다. 여행의 피로도 분명 있었지만 아이엠지 식구들은 항상 밝은 모습으로 여행을 다니며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들을 먹으면서 좋은 여행의 추억을 쌓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새벽 비행기를 탑승을 하면 다시 한국으로 출발하여 비행기로 긴 시간을 지나 한국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아이엠지 전직원은 늘 그래왔듯이 늘 새롭게 모든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뜨거운 여름이 다가온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처럼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아이엠지의 뜨거운 열정과 함께 이번 2024년도 워크샵 태국 방콕-파타야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의 힘찬 이륙처럼 늘 여러분의 앞 날에도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라는 @주식회사 아이엠지 전직원 드림

 

위로